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주)그래미 '여명808' 대한체육회 팀코리아 2022 항저우 아시아게임 영웅 최인정, 오상욱 등 포상금 전달

반응형

주식회사 그래미, 항저우하계아시아경기대회 메달리스트 포상금 전달식 사진
2023-대한체육회-sports.or.kr

 

모든 것은 스포츠에서 시작한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포마인드입니다. 오늘은 주식회사 그래미가 2022 항저우하계아시아경기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대한민국 선수단에게 포상금을 전달한 특별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이는 우리 선수들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공식적인 인정과 감사의 표시입니다.

 

 

대한체육회 홈페이지

 

주식회사 그래미?

 

 

대한민국 선수단, 그들의 헌신에 대한 보답

2023년 11월 15일,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남종현발명문화센터에서 주식회사 그래미는 2022 항저우하계아시아경기대회에서 활약한 대한민국 선수단을 초청하여 포상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는 스포츠 분야에서의 우수한 성취를 기리는 중요한 자리였습니다.

 

 

스포츠 스타들의 축하의 장

이번 행사에는 펜싱의 최인정, 오상욱, 윤지수, 임철우, 수영의 지유찬, 백인철, 태권도의 강완진, 장준, 박혜진, 양궁의 임시현, 오진혁 등 총 20개 종목에서 활약한 42명의 메달리스트가 참석하였습니다. 각 금메달리스트에게는 500만 원, 단체종목에는 2,000만 원의 포상금이 전달되었습니다.

 

남종현 회장의 유도에 대한 특별한 애정

남종현 주식회사 그래미 회장은 유도 은메달과 동메달리스트에게 각각 200만 원, 100만 원의 추가 포상금을 전달하며 유도에 대한 특별한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이는 그의 스포츠에 대한 깊은 애정과 지원을 반영하는 행동입니다.

 

남종현 회장 프로필

 

 

여명808 사진

남종현 회장, 다재다능한 인물

남종현 회장은 철탑산업훈장과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한 세계발명왕이자, 전 대한유도회장과 강원FC 대표이사를 역임한 인물입니다. 숙취해소음료 여명808의 발명가로도 유명하며,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철학을 가지고 다양한 스포츠 분야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미래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

남종현 회장은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와 파리하계올림픽대회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이 더욱 빛나는 성과를 거두길 기원하며, 그들의 노력이 값진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이번 포상금 전달식은 단순한 금전적 보상을 넘어, 선수들의 노력과 열정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와 존경의 표시였습니다. 우리 선수들이 앞으로도 멋진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대한체육회 보도자료 전문

 

주식회사 그래미, 항저우하계아시아경기대회 메달리스트 포상금 전달식 개최

주식회사 그래미는 11월 15일(수) 11시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남종현발명문화센터에서 지난 2022 항저우하계아시아경기대회에서 활약한 대한민국 선수단을 초청하여 포상금을 전달하였다.

 

이날 열린 포상금 전달식 행사에는 ▲펜싱 최인정, 오상욱, 윤지수, 임철우, ▲수영 지유찬, 백인철, ▲태권도 강완진, 장준, 박혜진, ▲양궁 임시현, 오진혁 및 남녀단체, ▲사격 곽용빈, 하광철, ▲근대5종경기 전웅태, 이지훈, 정진화, ▲e스포츠 김관우, ▲롤러 최광호, ▲배드민턴 김가람, ▲유도 김하윤, ▲주짓수 구본철, ▲소프트테니스 문혜경, ▲역도 박혜성 등 20개 종목 42개의 메달에 대한 금메달리스트에게 각각 500만 원과 단체종목 2,000만 원의 포상금이 전달되었다.

 

또한, 전 대한유도회장이었던 남종현 주식회사 그래미 회장은 유도 은메달과 동메달에 각각 200만 원, 100만 원의 포상금을 추가로 전달하며 유도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남종현 회장은 '다가오는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와 파리하계올림픽대회에서 선수단이 흘리는 땀방울이 금방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기 바란다'며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였다.

 

남종현 회장은 철탑산업훈장과 금탑산업훈장, 세계10대발명전을 석권한 세계발명왕으로, 전 대한유도회장과 전 강원FC 대표이사를 역임하였으며 역도, 유도, 복싱, 테니스, 마라톤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를 후원하고 있다. 특히 숙취해소음료 여명808을 발명한 것으로 유명하며, 평소 기업의 이익은 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철학 아래 다양한 지원과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