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황선우, 김서영 등 수영 대표팀 포상금 수령 대한수영연맹 수여식

반응형

수영 국가대표 포상금 메달
2023-대한수영연맹-korswim.co.kr

안녕하세요, 수영 팬 여러분! 🏊‍♂️✨ 오늘은 우리 수영 대표팀의 빛나는 순간을 함께 기억하려고 합니다.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우리 대표팀이 어떤 대단한 성과를 거두었는지, 그리고 그 성과를 인정받아 어떤 포상을 받았는지 관련 뉴스 기사를 통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머니S] - "역대 아시안게임 최고 성적… 韓 수영 대표팀, 포상금도 '두둑'"

우리 대표팀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고 계신가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6개, 은메달 6개, 동메달 10개를 획득하며 역대 최고의 성적을 기록했답니다! 그런 우리 선수들을 위해 대한수영연맹에서는 포상금 수여식을 개최했어요. 자세한 내용은 보도자료 전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스 홈페이지

 

🎁 [KBS 뉴스] - "수영 대표팀 포상금 받는 날, 선수들도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포상금 수여식에서 선수들이 준비한 깜짝 선물! 선수들은 연맹 지도부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대표팀 주장 김서영 선수는 연맹의 지원 덕분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도자료 전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뉴시스] -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국가대표팀 포상금 수여"

황선우와 김우민 선수는 대회에서 각각 뛰어난 성과를 보여주며 포상금을 수령했어요. 그 외에도 많은 선수들이 포상금을 받았답니다. 이런 성과를 이끈 지도자들에게도 격려금이 지급되었어요. 자세한 내용은 보도자료 전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의 내용은 간략하게 요약하여 소개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대한민국 수영이 원팀이라고 느낀건 수영대표팀의 성과를 포상하는 연맹 임직원과 대회 출전 지원/포상에 대한 감사를 표하는 선수들의 모습이었습니다. 대한민국 수영 최고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도 또 다른 빛나는 순간을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